블로그 이미지
초딩입맛제주아재
하고 싶은 것만 하며 살고 싶다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2006. 7. 16. 23:57 게임
출처 : 게임동아

"스타일 가이드"



DMC3의 주인공 단테는 총6개의 스타일을 사용할 수 있는데 각 스타일마다 가진 특징이 제각각이다. 그래서 이 페이지에서는 스타일에 대해 조금 알아보고자 한다. (스타일 공격은 공통적으로 동그라미버튼으로 발동된다.)

그림을 클릭하시면 확대된 그림을 보실수 있습니다.

트릭스터

단테의 회피능력을 극대화시킨 스타일. 지상에서 액션을 누르면 빠르게 대쉬를 하는데 이 때 전신무적판정을 가진다. 그리고 벽을 향해서 발동시키면 멋진 곡예를 보이는등. 현란한 회피를 가능하게 해주는 스타일. 적의 공격에 자주 당한다면 이 스타일을 사용해 적의 공격을 피하여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어가자.  

그림을 클릭하시면 확대된 그림을 보실수 있습니다.

스워드마스터

DEVIL ARM의 능력을 극대화시킨 스타일. 근접무기의 특수능력을 이끌어 낼 수 있다. 강력한 힘으로 적을 정면돌파해가는 스타일이라면 스워드마스터가 제격이다.

그림을 클릭하시면 확대된 그림을 보실수 있습니다.

건슬링거

GUN의 능력을 극대화시킨 스타일. 원거리무기의 특수능력을 이끌어 낼 수 있다. 에보니&아이보리의 경우 전작의 투섬타임을 사용할 수도 있고 무기에 따라 발사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차지샷을 발사하는등 총기를 사용한 플레이를 선호한다면 건슬링거!

그림을 클릭하시면 확대된 그림을 보실수 있습니다.

로얄가드

DMC시리즈에 없었던 가드를 등장시킨 스타일. 적의 공격을 가드할 수 있다. 트릭스터와 달리 데미지를 받지만 약간의 데미지일 뿐이다. 게다가 져스트가드라고 해서 적이 공격하는 순간에 가드를 하면 데미지를 입지 않고 적에겐 큰 빈틈을 만들수도 있다. 로얄가드의 최대매력은 적의 공격을 가드하면 그공격을 축적시켜놓았다가 한꺼번에 방출시켜 공격할 수 있다는 점이다.

그림을 클릭하시면 확대된 그림을 보실수 있습니다.

퀵실버

시간을 조종할 수 있게 하는 스타일. 적의 움직임은 느려지지만 플레이어의 움직임은 그대로다. 그렇게 되면 당연히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어갈 수 있다. 하지만 데빌트리거게이지를 사용하기 때문에 남발해서는 안된다.

그림을 클릭하시면 확대된 그림을 보실수 있습니다.

도플갱어

그림자를 조종할 수 있게 하는 스타일. 자신의 분신을 만들어 적을 공격한다. 본체인 단테와 분체인 그림자단테가 동시에 싸우는 만큼 화력이 두배. 데빌게이지의 소비가 상당해서 주력으로 쓰기엔 무리가 있다.

* 퀵실버와 도플갱어를 제외한 스타일은 레벨3까지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그리고 업그레이드 될 때마다 새로운 능력이 생긴다. 그것이 무엇일지는 자신의 눈으로 확인해보자.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트레스 주는 게임....  (2) 2007.01.12
데빌메이크라이3 공략 - 무기편  (0) 2006.07.16
posted by 초딩입맛제주아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