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초딩입맛제주아재
하고 싶은 것만 하며 살고 싶다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2006. 10. 2. 20:30 음악

USB 잼메이트 UG-1 기타 팩키지에는 USB 잼메이트 UG-1 기타 팩키지에는 Amplitube Live & LE 기타앰프 & 이펙터 모델링 소프트웨어가 포함되어 있으며, 헤드폰, 긱백(가방), USB 케이블, 스트랩, 기타 스트링, 피크(3개) 함께 포함되어 있습니다.
헤드폰 앰프가 내장되어 헤드폰을 연결하여 주위에 영향을 받지 않고 기타 연주를 연습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일렉기타로도 사용이 가능하며, PC & Mac 환경에서 모두 사용이 가능합니다.

Features

- USB 방식의 플러그 & 플레이
UG-1 기타는 일반 일렉기타 사용시 처럼, 복잡한 케이블 연결이 필요 없습니다. UG-1 기타를 사용하시는 컴퓨터(PC & MAC) 와 USB 케이블로 연결하기만 하면 연주할 준비는 끝입니다.

- 컴퓨터를 이용한 사용환경 구현
UG-1 기타를 사용하시면, 컴퓨터를 이용하여 음악을 만들 수 있으며, 기타 사운드를 녹음하기 위해 마이크, 오디오 인터페이스 카드, 기타이펙터 장비등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현재 사용하시는 컴퓨터 환경을 최대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노이즈 없는 프로페셔널 한 사운드
UG-1 기타는 기타픽업에서 전달되는 아날로그 오디오 신호가 UG-1 기타에 내장된 오디오 인터페이스를 통하여 디지털 신호로 변환되어 USB 케이블을 통해 신호가 전달됩니다. 때문에 케이블을 통한 음손실이나, 주변 환경에 위한 노이즈 간섭이 적습니다.

- 사일런스 연습 환경을 위한 헤드폰 앰프 내장
UG-1 기타는 헤드폰 앰프를 내장하고 있어 함께 제공되는 헤드폰을 연결하여 자신의 연주를 실시간 모니터링 할 수 있으며, 시끄러운 주변 환경에 영향을 받지 않으며, 늦은 저녁에도 헤드폰 사용으로 주변에 피해를 주지 않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헤드폰 출력단자는 일반 스테레오 단자로 되어 있어, 헤드폰 이외에 액티브 모니터 스피커 및 PC 스피커와도 연결이 가능합니다.

- USB 기타와 일반 일렉트릭 기타, 2가지 모드로 사용 가능
UG-1 기타는 USB 단자와 높은 품질의 내장 오디오 인터페이스 기능을 갖추고 있는 디지털 방식에 USB 기타 입니다. 컴퓨터와 USB 케이블로 연결하여 사용이 가능하며, USB 케이블 연결 없이 일반적인 일렉기타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컴퓨터와 연결되지 않은 환경에서는 일반 일렉기타 처럼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 Amplitube Live & LE amp simulator 소프트웨어 제공
UG-1 기타 팩키지에는 IK Multimedia사의 앰프시뮬레이터 소프트웨어가 포함되어 있어 있습니다. 별도에 기타이펙터 없이, 리얼 기타이펙터 사용시 처럼 기타 연주나 녹음시,실시간으로 플러그인을 적용하여 보다 다양하며 강력한 사운드를 만들어 내는 것이 가능합니다.

- ASIO 2.0 드라이버 지원
UG-1 기타에 내장된 오디오 인터페이스 기능으로 WDM,ASIO 2.0 드라이버를 지원하여, 기본 제공되는 앰플리튜브 소프트웨어 이외에, 큐베이스 SX, 누엔도 등에 ASIO 드라이버를 지원하는 미디 시퀀서 프로그램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기타를 사용하지 않은 경우에도 일반 출력전용 외장 오디오카드 기능으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 Windows® XP and Mac OS X 호환
  UG-1 기타는 윈도우즈XP, 맥 OS 10.3 이상을 지원합니다.

UG-1 USB Interface & Built-in Headphone Amp
AmpliTube Live

Hardware Specifications               (USB Guitar Control Panel)
- Chrome hardware
- 25 1/2 scale, Rosewood
fingerboard (22 frets)
- 3 Single-coil pickups
- Diecast Tuners
- Bolt on neck
- 1 Volume 2 Tone
- Hard maple neck
- Basswood body
- 5-way pickup selector
- Built in Headphone Amp
- Vintage tremolo

UG-1 기타 사용 예제

http://www.esi-pro.co.kr



사자....

술을 한잔 덜 먹으면 되고

고기 한번 덜 먹자.

저녁은 라면으로 때우고

담배는 3일에 한갑으로 만족하자.

사는거다...

사는거야...

'음악' 카테고리의 다른 글

kiss kiss - sweetpea  (0) 2007.02.13
서태지의 "난 알아요"가 표절인가...  (4) 2007.01.08
ABBA, 나에게 힘이 되어주는...  (0) 2006.10.29
Stranger by the day - Shades Apart  (0) 2006.07.03
소울메이트 OST ep.12~14  (1) 2006.05.13
posted by 초딩입맛제주아재